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크랩] 다시 만나는 어린왕자
    다른 시인님 글방(스크랩) 2014. 8. 12. 18:24

    ***  

    ****** ***** ** ** ******

     

    ***  ***     다시 만나는 어린왕자 **** ** 

                                                               *     ** **** * ** **** **  * *** * * * *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

    각각의 얼굴만큼 다양한 각양각색의 마음을...

    순간에도 수만 가지의 생각이 떠오르는데,

    그 바람 같은 마음이 머물게 한다는 건 정말 어려운 거란다."

      

     

     

     

    "다른 사람에게는 결코 열어주지 않는 문을

    당신에게만 열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야말로 당신의 진정한 친구이다."

     

     

     

     

    "네 장미꽃을 그토록 소중하게 만든 것은

    그 꽃을 위해 네가 써버린 시간 때문이란다."

    "내가 나의 장미꽃을 위해 써버린 시간 때문이라..."

    잘 기억하기 위해 어린 왕자가 말했다.

     

     

     

     

    "별들이 저렇게 아름다운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꽃이 한송이 있기 때문이야."

     

     

    "

     

     

    사막이 아름다운 건

    어디엔가 우물이 숨어있기 때문이야.

    눈으로는 찾을 수 없어. 마음으로 찾아야 해."

      

     

     

      

    "내 비밀은 이런 거야. 매우 간단한 거지.

    오로지 마음으로 보아야만 정확하게 볼 수 있다는 거야.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는 보이지 않는 법이야."

     

     


     

     

    "사람들은 이 진리를 잊어버렸어"

    "하지만, 넌 그것을 잊어서는 안돼.

    넌 네가 길들인 것에 대해 언제까지나 책임을 져야 하는 거야.

    넌 네 장미에 대해 책임이 있어"

    "난 나의 장미에 대해 책임이 있어"

    잘 기억하기 위해 어린 왕자가 되뇌었다.

     

      

     

     

     

     

     

    꽃과 어린왕자

    .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저 별들 중에서

    유난히도 작은 별이 하나 있었다네

    그 작은 별엔 꽃이 하나 살았다네

    그 꽃을 사랑한 어린왕자 있었다네

    .

    꽃이여 내말을 들어요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어린왕자 그 한마디 남기고

    별을 떠나야 하였다네

    꽃은 눈물을 흘렸다네

    .

    어린왕자는 눈물을 감추며

    멀리 저 멀리 떠났다네

    한해 두해가 지난뒤

    어린왕자 돌아왔다네

    하지만 그 꽃은 이미 늙어 버렸다네

    .

    왕자여 슬퍼하지 말아요

    나는 당신을 기다렸어요

    .

    꽃은 그말 한마디 만 남기고

    그만 시들어 버렸다네

    어린왕자는 꽃씨를 묻었다네

    눈물을 흘렸다네

    어린왕자의 눈물을 받은 꽃씨는

    다시 살아났다네

    .

    라라라라라라 라라라

    꽃은 다시 살아났다네

    라라라라라 하늘가에~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

    .

    노래/자전거 탄 풍경

     

    출처 : 山
    글쓴이 : 이데아 원글보기
    메모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