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크랩] 귀여운 동물들 ^^
    웃음방 ^^ 2010. 11. 8. 07:21

     

                                  

                                           사람들만 사랑하나,  우리도 심심한데 뽀뽀나 해볼껴? ㅋㅋ 사랑 사랑 내사랑 ㅎㅎㅎ

     

      

                                      아이구 힘들어 ㅠㅠ  운동은 아무나 하나!!?  나두 젊은날은 날아 다녔었는데~~~~

     

                               꽃밭에서 그대랑 단둘이 정다운 하모니...꽃밭에 앉아서 꽃잎을 보내,고운빛은 어디에서 왔을까....

                               꽃술에 취해 사랑에 취해 꿈속을 헤메는 몽롱한 강아지 사랑 ㅎㅎㅎ

     

     

     

     

                                        

                                    나  귀엽죠?  우리 엄마 닮았어요 ㅎㅎ 성형미인은 싫어요,나 이리 살아도 이뿌죠?

     

     

                        겁없는 코알라  맘씨 좋은 악어, 이래봬도 우리는 사랑하는 사이구먼요 ㅎㅎ

     

     

                                                     건방진넘ㅠㅠ 사람만 피우나 나도 거시기? 피울줄 안다? ㅋㅋ ㅎㅎ

                                                                     (자세나 바로하고 깨거들랑 피우지)

     

     

                                                    내이불 조오타 ㅎㅎ 와 따뜻해 ㅋㅋ 고양이 행복한 미소 ㅎㅎ

     

     쌍둥이 강아지? (똑 같아서)  ㅎㅎ.... 나보다 이쁜넘 귀여운넘 ....나와 바바.......?

    호기심어린 저 눈망울:::: 내사랑이여라!!!!

    출처 : ☆ 은하수 ☆
    글쓴이 : 은하수 원글보기
    메모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