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악산 산행
    소리새 사진방~ 2010. 9. 27. 10:50
    
    
    
    

     

                  

     

     

                  오랜만의 산행입니다.

     

                  관악산~

                  2010년 9월 25일 (토) 오전 10시 30분

                  날씨: 맑음.

     

                  과천 청사역 9분 출구 집결~초등 동창생들과 올랐습니다.

                  무려 6시간의 산행~~^^

     

                  그까이꺼~~아무것도 아니더군요~~ㅋㅋ

     

                  앞으로 자주 산행을 하기로 작정함.

     

                  꽃 이름도 몰라요~~^^

     

                 관악산 중간쯤 오르니 강남이 보이네요. (서울 참 작다!)^^

     

                 복주머니 바위라고 하네요~~

     

                 바위에 앉을 기력은 충분했지만 점잖게 사진만 찍었습니다.^^

     

                  등산객들이 하도 잡고 올라서 말라 죽었네요. 광택이 날 만큼 반질거립니다.(저도 잡았습니다.)

     

                 용감한 어느 등산객이 밧줄을 타고 올랐네요.

                 (나도 할 수 있다~~ㅎㅎ)

     

                정상의 송신탑과 푸른 가을 하늘과 흰 구름이 어울립니다.

     

                아무리 가도 정상은 멀기만 하고~~~

     

                어느 아저씨가 명당 바위에 앉아 커피를 마시네요. (자리 양보 절대 못 한다고 버티네요.)

     

                우리 초등 동창생들~~

     

                정상의 송신탑이 바로 보이네요.

     

               크~~ 헬기 착륙장~~에공~~!

     

               정상 온 김에 송신탑 끝에 올라가? ㅋㅋ

     

              정상의 송신탑으로 가는 케이블카의 철탑입니다.(송신탑  전용이랍니다)

     

              내 눈에 딱 걸린 쇠말뚝~~~저만 유심히 봤습니다.

     

              일제 시대 때 우리 민족의 혼을 끊으려 중요한 산맥과 혈에 쇠말뚝을 박았다고 하더군요.

              사진을 찍어서 쇠말뚝 뽑는 민족정기 연구회에 신고했습니다.(애국~!!)

     

              앞으로 산행에 적극 동참함~!

    '소리새 사진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사 사진  (0) 2011.07.20
    수리산 산행  (0) 2011.05.16
    어른들의 운동회.( 강외 초등학교 총 동문 운동회)~2011년 4월 24일  (0) 2011.04.25
    낙영산 산행  (0) 2011.04.04
    운동회  (0) 2010.04.2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