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크랩] 나의 그림자
    작가님이 만들어 주신 나의 영상시 2015. 11. 9. 11:39
    
    
      나의 그림자          
                            소리새 박종흔
    깊어가는 가을 바라보며
    인생의 가을 앞에 나는 침묵한다
    번화한 거리엔 
    많은 사람이 지나치지만
    내가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나의 그릇이 작아서 
    꿈을 다 담지 못해도
    조롱하거나 홀대하지 않고
    갈 길이 멀고 험해도
    언제나 동행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친구
    나의 그림자.
    


    모사리 편지지소스
        출처 : ♡모 사 리♡
        글쓴이 : 모사리 원글보기
        메모 :
      Designed by Tistory.